티스토리 뷰

샵스프링에서 여성 DKNY 티셔츠 핫딜떠서

완전 저렴하게 잘 구입했는데,

이번에는 남성 DKNY 로고티도

할인 폭 최대로 들어갔어요!!!!


여기에 샵스프링 신규계정 파서

75불 이상 구입시 20불 할인되는 할인코드까지 받으면

완전 득템 가격이네요.


전에 DKNY 여성 로고티 구입하셨던 분들 중

커플티로 입으실 분들은

고고씽 하셔도 좋을 듯 싶어요.





샵스프링 할인코드 링크

(신규계정 75불 이상 구입시 20불 할인)




DKNY 남성용 로고티는

리테일가 19.00불에서 현재 16불까지 할인하고 있는데다가

75불까지 담은 후 20불 할인까지 받으면

완전 초핫딜 가격입니다!!!


이번에 색깔 별로 구입해도 좋을 듯 싶어요. ^^

아직 사이즈와 색상도 다 있네요.





DKNY 여성용 로고티는

전에 핫딜가로 나왔었는데,

지금은 살짝 가격이 오른 상태에요.


전에 15불까지 했었는데, 지금은 20불이네요.

그래도 샵스프링 할인코드 적용해서

75불 이상 구입시 20불 할인되는 코드 이용하면

국내 가격보다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요 DKNY 박스로고티도 이번에

DKNY 할인할 때에 완전 인기제품 중 하나였죠!

구입 예정이었던 분들 고고씽 해서 보시길

할인 가격으로의 구입은 2일 남았다고 나오네요.




DKNY 공홈에서 직구하는 것보다는

샵스프링을 통해서 직구하면 추가 할인코드까지 적용되서

좀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듯 싶어요. ㅋ


배대지는 의류니까, 뉴저지, 델라, 오레곤 등으로 보내면

텍스 프리입니다.


배대지 아이포터 신규가입할 분들은

회원가입시 아이포터 추천인 아이디 ANISIA 입력하면

배송비 2불+부가서비스 8불 쿠폰이 계정으로 지급됩니다.

그리드형